면역력 약해지면서 무너진 피부 장벽…겨울철 피부 관리 팁은?
작성자 정보
- 더올린의원 강릉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18 조회
- 목록
본문
혼자 피부를 관리하는 것은 한계가 있어 키오머3, 리쥬에이
드등 시술 수요도 늘고 있다. (사진=DB)
추위에 노출된 피부.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면역력이 약해지면서 피부 장벽도 쉽게 무너진다. 또한 건조해진 날씨와 함께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로 피부 속 환경은 엉망이다.
건강한 피부로 가꾸기 위한 홈 케어는 필수가 됐지만 집에서 혼자 피부를 관리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 이렇다 보니 피부 재생 효과를 높여주는 시술 수요도 늘고 있다.
다양한 시술 가운데 키오머3는 버섯에서 추출한 바르는 식물성 키토산과 콜라겐을 주성분으로 하는 친수성 겔 타입으로 건조한 피부 및 피부 장벽이 파괴된 피부에 막을 형성해 피부 환경에 수분을 유지시키고 상처 치유를 촉진하는 창상피복재이다.
벌어진 피부 장벽을 촘촘히 채워줘 피부 재생은 물론, 피부 장벽까지 보호해준다. 키오머3는 이와 함께 항균, 항염 효과와 더불어 노폐물을 흡착하고 리프팅 효과까지 있다.
키오머3는 또한 보습인자 충전을 통해 피부 보습력이 재생되고 콜라겐 생성으로 건강한 피부결로 회복되는 원리다. 상처의 오염을 방지하거나 보호하기 위해 상처 부위에 도포하는 방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리쥬에이드는 손상된 피부 조직의 재생을 활성화 하는 리쥬란 PN(폴리뉴클리오티드) 성분을 진피층에 주입해 피부에 수분을 더한다. 또한 리쥬에이드는 피부 재생을 활성화해 건조하고 트러블이 잦은 예민한 피부, 피부 장벽이 파괴된 부위의 피부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키오머3나 리쥬에이드는 외상 후 건조증이나 가려움증, 아토피 피부염 등 상처회복을 촉진하고 피부 틈새 밀착력을 증가시켜 보습에도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ralph0407@mdtoday.co.kr)
<출처 : 메디컬투데이 : https://mdtoday.co.kr/news/view/1065602352110716>